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스케쳐스 편한신발 에어쿨드 메모리폼!~

by 엔젤버스 2018. 3. 2.

오늘은 제 생일이라 와이프에게 신발을 선물받았습니다. 

 

결혼전에는 신발을 선물해주면 떠나가느니. 어짼느니 했던거 같은데. 결혼하고 몇년이 흐르니 그런것은 안드로메다 개나 줘버린듯하고 제 신발의 상태를 보더니 신발 선물을 해주네요 ^^

 

그래서 오늘은 꼬까신 자랑 좀 해보려고요.

 

저는 엄지발가락이 내성발톱이라서 딱 조이는 신발은 신지를 못합니다. 그래서 항상 디자인이 멋진 신발+발볼이 넓어서 편한신발 이 두가지 토끼를 잡아야하기 때문에 신발고르기가 여간 어려운게 아닙니다.

 

몇년전에 싼가격때문에 구입한 운동화를 한번 신고 여태까지 신발장에서 썩고있는 것도 있는것이 아무래도 이런 이유때문입니다. 반대로 지금신는 로퍼를 바닥에 헤질때까지 버리지 못하는 이유도 이것때문이죠.

 

디자인은 심플하고 깔끔하고 샤프하기까지 합니다. 운동복이나 청바지에 두루두루 잘 어울릴것 같네요.

 

요 부분이 참 맘에 드네요. 바닥 밑창이 메모리폼이라 어느정도 1차적인 쿠션을 주는게 폭신폭신합니다.

 

저의 편한신발의 잣대 중 하나!~ 신발은 가벼워야한다.^^ 한짝에 258g이네요.

몇년전에 신은 스케쳐스 Go run 빨갱이 보다는 무게가 나가는것 같습니다만 이정도면 가벼운 신발입니다^^

 

이것저것 찍다보니 밑창형태를 못 찍었네요. 밑창은 비가오면 조금 미끄러울것 같아 걱정을 좀 했었는데 물기가 있는 대리석에서 이리저리 움직여보고 뛰어보고했는데 그리 미끄럽지는 않더라구요. 그래도 등산화나 다른 기능성 운동화에 비해서는 그 기능이 조금 떨어지는거 같은 느낌이긴합니다. 평타 이상입니다 ^^

 

이로써 선물받은 신발 자랑을 여기서 끝냅니다. 스케쳐스 신발 편하게 신으려면 괜찮아요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