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부산 이가네 떡뽁이 재도전!

by 엔젤버스 2018. 2. 23.

지난번에 이가네 떡뽁이를 사서 조리했는데 뭐랄까 약간 부족하게 실패했었다고 포스팅했었는데요.

 

<이전글보기>2018/01/26 - [일상이야기] - 부산에서 유명하다는 이가네 떡뽁이!

 

역시 제가 이것저것 많이 넣어서 실패했었나보네요.

 

이번 조리는 진짜 설명서에 쓰여져있는데서 크게 안벗어나게 조리를 했는데요. 결과적으로 괜찮았습니다.

 

설명서와 틀리게 조리한점은 저랑 와이프가 매운것을 좋아해서 초반 양념을 넣고 청양고추를 막썰어넣었습니다. ^^

그리고 마지막에 집에서 날짜가 지날랑말랑하는 치즈를 듬쁨!!~

 

 

백세주와 함께 매콤하니 맛있게 먹었네요. 소스까지 싹~싹~ 설겆이가 필요없게 먹었다는 후문입니다.

역시 인스턴트 조리음식은 레시피를 존중해야된다는게 결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