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부업-쿠팡이츠

[쿠팡이츠] 쿠팡이츠 파트너 7월 수익 인증

by 엔젤버스 2021. 8. 13.

7월에도 짬짬히 열심히 한 결과 보람된 수익의 결과를 얻을수 있었습니다.

6월 보다는 절반에 가까운 수익이지만 제가 휴가도 있었고. 여러 본업이 바쁜관계로 6월보다는 많이 못했네요.

부업 최소 목표인 실수익 40만원은 챙기고 싶었는데. 맘먹은것 처럼 잘 안되네요 ㅎㅎ.

7월 수익 정산 표

 

쿠팡이츠를 처음 시작한 6월부터 현재까지 총 누계수익이 75만원 돈이네요.

8월에는 조금더 분발해서 최소목표금액을 채우려고 노력해야겠습니다.

6월 수익 인증때 일부 언급한것과 같이 부업 수익의 일부분은 코인에 재투자 중입니다. ^^ 7월에는 그 부분에서 재미 좀 봤네요. 

 

<쿠팡이츠 수익 인증글 보기 ~>2021년 6월 수익 인증글 바로가기

 

<쿠팡이츠 가입하기~>추천 ID는 XKP6FV9F 입니다!~~ 추천ID를 써주시면 서로 만원씩 혜택이 있습니다. 부탁드립니다.

 


<부업관련 블러그의 핫이슈 글 보러가기!~>요기 클릭하고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