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부업-쿠팡이츠

[쿠팡이츠] 쿠팡이츠 파트너 6월 수입 인증 기록

by 엔젤버스 2021. 7. 7.

오늘날짜 7/7일로 6월 한달간 쿠팡이츠 배달파트너의 수익이 모두 들어왔네요.

여러경로를 통해 파악하셨겠지만.. 쿠팡은 주급제로 2주뒤에 위탁료로 입금이 되니. 한달 총 수입이 다음달 첫주에 확인이 됩니다. 물론 추정은 가능하지요 ㅎㅎ

짜잔~

6월 총 수입 계산

 

6월 한달간 발에 땀띠나도록 돌아다녀서 실수입은 45만원 정도네요.

나름 부업으로는 나쁘지 않는것 같네요. 

쿠팡이츠 파트너를 하면서 "너무 욕심부리지 않기", "하루에 2만원 목표하기", "기본삶에 영향은 최소로" 정도는 지키면서 하느라 수익이 예상보다 작다고 생각할지도 모르겠으나 일단 저정도면 부업으로 나쁘지 않다고 저는 만족합니다.

 

나름 수익금에 대한 계획도 세웠습니다.

매주 수익금의 5만원은 코인에 재투자 할 계획입니다. ㅎㅎ 저는 코인투자는 잘 몰라서 그냥 제일 싼거에 시나브로 계속 묻어두려구요.

쿠팡이츠 자동차 처음엔 여러 어려움이 있었지만 이제는 조금 익숙해지니 할만하네요.

<쿠팡이츠 가입하기~>추천 ID는 XKP6FV9F 입니다!~~ 추천ID를 써주시면 서로 만원씩 혜택이 있습니다. 부탁드립니다.

 

<블러그의 핫이슈 글 보러가기!~>요기 클릭하고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