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부업-쿠팡이츠

[부업] 쿠팡이츠 교통위반 고지서!~ 가슴이 철렁

by 엔젤버스 2021. 6. 25.

오늘은 가슴이 철렁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이제 쿠팡이츠를 부업삼아 시작한지 약 1달이 가까워지네요.

 

어제 집에 갔더니.. 집안 한 구탱이에. 자동차 범칙금 고지서 같은것이 딱 ㅠㅠ 순간적으로 부업수익 다 날아갔구나 ㅠㅠ

완전 절망....

 

근데 자세히 보니.. 금액이 없네? 그리고 마지막 빨간칸에 있는 내용을 보고 안도의 한숨을 쉬었네요.

' 확인결과 범규위반은 인정되나 위반행위가 경미하여 위험성이 낮거나, 위반일로부터 시간이 많이 지나, 단속을 통한 안전 유도 효과가 적어 범칙금(과태료)를 부과하지 않습니다'

다행중 다행입니다. 위반사항과 시간을 볼때 100% 쿠팡이츠 할때입니다.

아마도 배달갈때 맘이 급해서 꼬리물기를 했었던거 같네요. 평소에는 어르신 운전스타일인데...

 

다들 이부분 조심해서 쿠팡이츠 하셔야할듯합니다. 한번 범칙금 날라오면 최소 1주일 수익 안드로메다 직행입니다.

 

그리고 인터넷 검색하다 알게되었는데 'efine'이라는 어플이 있더라구요.

내가 주차위반 같은걸 위반하면 고지서 오기전에 사전에 알수있는 방법인것 같습니다. 어플 설치하고 수시로 확인하네요.

efine 어플 이미지

어플설치하고 실행해서 아래 항목을 들어가면 확인할수 있습니다.

다들 안전운전하세요.

빨리간다고 많이 차이나는건 아닌듯합니다. 자동차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