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큰발에는 큰양말을...

by 엔젤버스 2018. 11. 27.
어려서부터 키가 컷던많큼 발도 커서 285mm 게다가 엄지발가락이 내성발톱이라 양말이 항상불편했죠.

양말에 싸이즈가 있을거란 생각은 안드로메다에 있는 엿장수에게 팔아먹었거든요ㅋㅋ

그러던 와중 인터넷 검색을 했는데 있습니다. 빅사이즈 양말이ㅋㅋ 그래서 당장 오더 고고

오늘 왔네요. 자 살펴볼까요?

요놈들입니다. ㅋ발목양말10개 스니커즈용 10개 회색은 서비스?ㅋ

맞습니다. 전 흰색양말 성애자입니다ㅋㅋ

꼼꼼이 잘 살펴보니 나름 디테일이 살아있습니다.
바느질도 나름 꼼꼼하고 튼튼하네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스니커즈용 양말의 실리콘!

딱 제스타일 실로콘으로 발목전체를 얇게 두르는거 정말 싫어하는데 요놈은 뒤끔치에 넓직하게 있네요ㅋ 한번 신어봤는데
잘 안벗겨지는게 좋네요

발크신분들 큰양말 신으세요.
한참 신어보고 후기 다시 업데이트할께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