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Soy Protein Isolate] 운동후 허기진 몸을 달래기위해 단백질보충제를 샀습니다.

by 엔젤버스 2018. 1. 17.

요즘 다이어트를 회사퇴근길에 한시간정도 운동을 하는데요. 영양을 골고루 챙겨먹지 못해 그런가? 운동할때 좀 힘이 딸리고 그러길래 콩단백질 보충제를 일단 한통 사봤습니다.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그래도 나우스포츠 단백질 보충제가 가성비가 좋다고해서요.

 

해외 구매대행 사이트에서 구매했는데 2lbs 짜리 한통에 만원정도 준거 같네요.

 

 

 

가루가 엄청 곱습니다. 물에는 잘 풀리는데요 뭐랄까 맛이 병맛정도는 아니고 그냥 볶은콩 갈은 미숫가루보다는 조금 덜한 그냥 맛은 없습니다. 그런데 저는 입이 촌놈이라 그런지 구수하고 먹을만하네요. 사람들은 일명 나우무맛이라고 하더라구요. 나우스포츠에서 나온 단백질보충제는 아무맛도 없다!~ 라서 나우 무맛인가? ^^

 

먹다가 질리면 바나나 고구마 딸기 이런것들이랑 같이 섞어서 먹어봐야겠어요.

 

그런데 용량을 얼마나 먹어야하는지 아직 잘 몰라서 그냥 밥숫갈로 3스푼정도 타서 먹는데. 잘 먹는건지는 모르겠네요. 좀더 검색을 해봐야겠어요.

 

일단 두통을 사봤으니 운동하고 꾸준히 한번씩 먹어봐야겠네요.

 

혹시 이글을 보시고 먹는 방법이라던지 그런내용 아시는분께서는 댓글로 조언 부탁드려요. ^^ 보충제는 처음이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