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가상화폐

[비트코인 채굴 프로젝트-19일차] Computta Referrals 9분 감사합니다!!~~~

by 엔젤버스 2018. 1. 9.

안녕하세요. 엔젤버스입니다. 오늘은 올 겨울 처음으로 눈이 펑펑펑 엄청 내리네요.. 함박눈이 이렇게 내리는건 진짜 올해는 처음 보는것 같네요.

 

지난번 Computta 채굴 프로그램 소개글과 15일차 채굴량 포스팅 이후로 저를 도와 같이 채굴하시는 분들이 좀 늘었네요. 저의 이웃분이신 흑광님에 비하면 발바닥 수준이지만... ^^

 

일단 1차 목표는 5mBTC를 바이낸스라는 거래소로 보내 카이버라는 가상화폐를 사 모아볼까합니다. 수익이 천원이 되었건 만원이 되었건 어쨋든 저는 전기세 안들고 컴퓨터 켜놓기만 할뿐이고 저를 도와주시는 추천분들이 계시니깐 금새가겠....아니 시간이 걸려도 가겠죠 ㅋㅋㅋ

그렇지만 이번달 이벤트하니깐 일단 1차 목표까지는 이번달 안으로 갔으면 하네요.

 

이렇게 제 하위에 채굴 유저분들이 9분이나 계십니다 ^^ 그 밑 부분은 2분이 계시고요.

혹시 비트코인 채굴이 관심이 있으시다면 아래에 설명글 한번 보시고 바로 채굴하러가기 링크타고 가시면됩니다.

 


<바로 채굴하러가기>COMPUTTA 클릭!!

 

<무료채굴프로그램 COMPUTTA 설명글>2018/01/03 - [재테크 정보/가상화폐??] - [비트코인 채굴 프로젝트] 비트코인을 무료로 채굴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