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가상화폐

[비트코인 채굴프로젝트] 성능좋은 PC를 도입했습니다.

by 엔젤버스 2018. 1. 16.

현재 제 채굴기는 5년된 데스크탑 2대, 노트북1대로 채굴했었습니다.

 

오늘 큰 맘먹고 성능 좋은 놈을 한대 채굴로 편입시켰습니다.

 

피씨성능은 좋은편인데 이것도 2년정도 된 데스크탑이라 채굴이 잘 될련지는 모르겠습니다. 오늘 하루 써보니 그래도 역시 없는것보다는 있는데 10000배는 좋다. 입니다.^^

 

그리고 한가지 더 좋은 소식은 제 블로그를 보고 한분께서 또 추천인으로 들어오셨습니다. 그분께는 반갑다는 인사를 전해드리고싶네요.

 

새로 편입해오신 bluet*****님 반갑습니다!~~~ 이글을 보실지는 모르겠지만....

 

오늘까지 제 Computta 방문인은 55분, 그중 저를 도와 채굴해주시는분들은 10분이네요. 지금까지 총 채굴량은 3.73mBTC로 이번달 출금가능금액 도달은 충분히 가능할거 같습니다. 하루 채굴량을 계산해보니 오늘 추가적인 PC도입으로 0.14mBTC로 나오네요. 

오늘 한가지 궁금한점이 생겼는데요.

도와주시는 분들은 10분인데 왜 Computta 스마트마이닝 프로그램 현황창에는 My Referrals에 세칸밖에 안차있는지가 궁금했습니다.

10분 추천인중 다 포기하시고 세분만 채굴하시나?? 그런건가??ㅠㅠ 만약 그렇다면 그래도 세분이 도와주시니깐 감사합니다. :)

 

지금부터 COMPUTTA 무료 비트코인 채굴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아래링크를 참고해서 시작해보세요. 소소한 재미가 있습니다.

<바로 채굴하러가기>COMPUTTA 클릭!!

<무료채굴프로그램 COMPUTTA 설명글>2018/01/03 - [재테크 정보/가상화폐??] - [비트코인 채굴 프로젝트] 비트코인을 무료로 채굴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