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하조대] 해외같은 국내 Surffy Beach (서피비치)

by 엔젤버스 2021. 7. 15.

동해안 하조대 근처 'Surffy beach' 우연하게 잠시 들렸는데. 느낌이 좋아 블로그 기록에 남깁니다.

나중에 꼭 다시 제대로 놀러가보려고요. 

먼저 사진 보실까요? ㅎㅎ

하조대 해수욕장 옆에 위치한 곳인데.

느낌이 뭐랄까. 동남아시아 유명 해변에 온듯한 이국적인 느낌입니다. 동해안에 이런곳이 있는것이 믿기지 않을정도로...

기본적으로 해변 컨셉과 같이 서핑하러 오신분들이 많더라구요. 흘러나오는 음악도 한몫을 하지만 정말 맥주한잔 마시면서 여유를 즐기는 사람들이 정~~~말로 여유로와 보이던... 

그리고 저녁 18:00이후에는 어린이들은 입장 불가라고 하네요?(광란의 밤이 시작되는건가?) 혈기 왕성한 분들께서는 축제의 밤이 되실수도.. ㅎㅎ

위의 사진에서 보이는 해변 중간에 있는 S. U. R. F. Y. Y. B. E. A. C. H 조형물은 완전 사진을 찍는 사람으로 줄을 서서 기다리는 맛집입니다.ㅎㅎ 야자수 모형이 키포인트...

네이버지도에서 찾아보니 아래 사진과 같네요 이때는 한참 조성중이었나 보네요.

여러분들도 동해쪽 갈 일이 있으시면 한번 들려보세요~~ 괜춘합니다.

 

 

'국내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후포 막회 단골집 '부산횟집' 비빔막회  (0) 2018.0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