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주식이야기

제이준 코스메틱 & 에프앤리퍼블릭 이제 가즈아!~

by 엔젤버스 2018. 1. 19.

지난번에 한투밸류의 배신이란 포스트 이후에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결국 한투밸류의 매도는 투자담당자의 교체로 인한 포트폴리오 재구성의 이유가 맞는것 같습니다.


현재 어느정도 한투밸류의 물량은 모두다 소멸된거 같네요. 최근 단기저점을 찍고 상승중이네요. 이래서 신념이 있고 실적이 받침되는 실적주는 버티는게 좀 수월하고 장기적으로 최고인듯합니다.


저도 단기간에 -30%가까이 찍다고 오늘 제로로 돌아왔네요.


제이준 코스메틱이랑 에프앤리퍼블릭은 뗄레야 뗄수없는 형제들인데요. 아마도 앞으로 우상향으로 가닥을 잡을것 같네요.



제이준에서 물건 잘 만들고 에프앤에서 물건 잘 내다 팔고.


앞으로 제이준은 신우때 받아놓은 전환사채등 부채를 어느정도 다 털어서 괜찮은데 에프앤은 올해 도래할 전환사채가 있는것으로 아는데 어떻게 처리할지가 약간 불안요소이긴 하지만 거시적으로 둘다 잘 해결하고 가지 않을까 짐작해봅니다.


제이준은 오프라인과 국내 홈쇼핑을 중점 공략할 시점이라 더욱 좋아보이고 아마도 미국 드류베리모어와의 콜라보도 잘 진행되어 미국쪽도 매출로 이어질 가능성이 큰거 같네요. 물론 뉴스기사를 통한 제 판단입니다. ^^


신우에서 SWH로 변경 될 시점에 주담이랑 통화했을때 회사의 비전이 좋고 이제 건실한 중견기업으로의 빅피쳐를 꿈꾸고 있다고 전해들었는데. 개인적으로 제이준 목표가 3만원 에프앤 1만원 가보길 기대합니다.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