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가상화폐

[비트코인 무료채굴 프로젝트 완료!] 출금확인!!!! 드디어 한달반의 프로젝트를 마치다!

by 엔젤버스 2018. 1. 30.

 

 

오늘 오전에 출금신청 포스팅을 남겼는데. 이렇게 빨리 비트코인이 전송될지는 예상 못했는데 한시간 전쯤 Computta 출금담당 계정으로 이메일이 왔네요. 출금 전송하였고 블럭체인에서 입금대기중이라고..^^

저 파란색 링크를 타니 블럭체인홈페이지로 이동되었습니다.

저 화살표가 제 바이낸스 비트코인 주소네요.

그리고 얼마후에 제 메일 도착 알람이!~ 띠옹~! 띠옹~ 확인해보니 바이낸스에서 비트코인 도착했다고 메일알림을 보내줬네요

아쉽게도 비트코인 0.00504BTC 가 찍힌 스샷을 찍지 못했네요

바로 비트코인으로 카이버네트워크(카이버)코인을 샀습니다. 나름 비트코인보다 저평가 되어있고 기술력이 좋은거 같아서 이전 포스팅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앞으로 채굴한 모든 코인은 카이버로 전환해서 1년만 묶어두려고요.^^ 이 추세로라면 1년에 50~60만원정도 가능할거 같네요. 거기다 카이버 가치가 올라간다고 가정한다면 ^^ 1년후에 웃기를..바랍니다.

이제 출금확인도 되었겠다. 앞으로 개미와같이 끈기를 가지고 채굴하는 일만 남았네요

 

비트코인 무료채굴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가셔보면 쉽게 설명해놨습니다.

 

그리고 혹시 저의 추천인 한분이 이글을 보시면 댓글 달아놓으세요!~~^^

 

 

 

<바로 채굴하러가기>COMPUTTA 클릭!!

 

<무료채굴프로그램 COMPUTTA 설명글>2018/01/03 - [재테크 정보/가상화폐??] - [비트코인 채굴 프로젝트] 비트코인을 무료로 채굴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