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부업-쿠팡이츠-수익기록

[쿠팡이츠] 쿠팡이츠 파트너 9월 수익 인증

by 엔젤버스 2021. 10. 19.

9월달 수익인증 기록은 조금 늦었네요.
정신없이 움직이고 늦은 여름휴가를 다녀오다보니. 좀 늦었습니다.
9월달에도 나름? 일관되게 열심히 했고, 꾸준한 부업 수익이 생기네요.
이렇게 정산해보면 뿌듯한데, 한건한건 할때는 몇천원씩 올라가다보니 사실 좀 루즈하긴 합니다.ㅎㅎ
이번달엔 순수익 약 55만원 정도가 되네요.
이젠 4개월차에 접어드니 몸에 어느정도 익고 순간 대처능력도 경험치가 상승되어서 할만합니다.
이런 추세라면 1년 실수익 600만원정도 가능하겠네요.
가을은 비수기이고 겨울은 성수기이니 겨울을 위해 평점 관리나 들어가야겠습니다.